2018년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신규 가격 정책안내 - (주)광고하는친구들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전문대행사 (주)광고하는친구들입니다. 오늘은 2018년 들어 새롭게 바뀐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가격 및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광고란? |
아파트 또는 빌딩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모니터를 통해서 입주민들에게 아침 6시부터 24시까지 하루에 100번씩 반복해서 동영상으로 노출되는 유일한 엘리베이터 영상광고 매체입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의 여러가지 장점 중 광고매체로서의 가장 큰 장점은
하나, 동일한 입주민들에게 하루 100번씩 반복 노출되어 광고 인지도 효과가 우수합니다. |
둘, 원하는 아파트만 선택해서 노출되기에 광고 타겟팅 효과가 정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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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 동영상 (사운드 포함)으로 노출되어 광고에 대한 주목도가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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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효과가 기대되는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는 LG (포커스미디어)와 KT (타운보드)에서 설치한 모니터가 있는데 LG는 주로 서울/경기 지역을 KT는 서울을 비롯 전국에 고루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서울/경기 지역에 집중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는 LG 포커스미디어의 2018년 새로운 가격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존에는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가격을 지역별로 크게 3개 등급으로 나누어서 책정하다보니 무조건 강남 지역의 아파트라고 광고단가가 비싸게 책정된 경우도 있었고 반대로 신축 아파트에 광고주가 선호하는 아파트인데 주변 아파트와 동일한 가격이 책정이 된 아파트도 있었습니다. 이에 2018년 부터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아파트별로 실질적인 광고비를 책정하여 합리적인 마케팅 진행을 돕도록 하고자 합니다.
2018년 부터는 기존 지역 3등급을 총 4개의 지역 등급으로 나누고 아파트 역시 매매가 등을 기준으로 4등급으로 세분화해서 총 16개 등급으로 나누어서 각 등급별로 엘리베이터 1대당 한달 광고비를 차등화 시켰습니다
지금 당장은 복잡하게 생각될 수 있으나 세분화된 아파트 등급에 따라 광고주분들의 좀더 정확한 타겟팅과 합리적인 마케팅비용 운영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광고주분들은 기존처럼 저희가 보내드리는 아파트 리스트를 보시고 원하시는 아파트 단지를 선택하시면 해당 아파트의 등급에 맞게 광고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는 전문 대행사에 맡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 광고하는친구들 클라이언트
(주)광고하는친구들은 광고 수익의 일부를 어린아이들을 돕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