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고하는친구들

2018년 G버스광고 진행 사례 (공공기관)

버스TV광고

서울 얍티비 / 경기도 G버스광고 전문대행사 (주)광고하는친구들입니다. (한국언론재단 정식계약사)

오늘은 경기도 1만대 버스의 2만개 모니터 (버스마다 운전석 뒤에 1개, 하차문 옆에 1개)를 통해서 경기도 430만 주민들에게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대중교통 버스영상매체인 G버스의 공공기관 진행 사례를 소개 해드립니다.

 

 

 

위 한국환경공단과 같이 경기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공모전 소식 안내를 G버스 광고를 통해서 버스 한대당 하루 60회 이상 (시간당 3회 노출 기준) 반복 노출 가능합니다.

 

■ G버스광고 특징

 

1. 대중성 - 운송매체인 시내버스를 통해서 지역 주민들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공공기관 광고에 적합함

2. 타겟팅 - 경기도 전체 뿐만 아니라 수원시, 성남시 등 원하는 시만 선택해서 광고도 가능함

3. 주목성 - 동영상으로 정류장 안내 중간중간 노출되어 광고에 대한 주목도가 높음

4. 반복성 - 버스 1대당 하루 60회 이상 반복적으로 노출되어 인지도 효과우수 (시간당 3회 노출 진행 기준)

 

■ G버스 광고 가격

 

G버스광고는 15초 / 20초 / 30초 / 60초 영상 길이까지 광고가 가능하며, 노출 빈도 역시 한시간에 최대 3회 부터 2회, 1회까지 빈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영상 길이와 노출 빈도에 따라 광고 가격이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문의가 필요 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원하시는 시와 함께 알려주시면 광고 견적서를 전달 드립니다.

 


 

서울 얍티비 / 경기도 G버스광고 전문대행사

(주)광고하는친구들

 

T. 02-543-7999

   010-2484-4544 (빠른 상담은 핸드폰으로 연락주세요)

E. wework@hanmail.net

H. www.adfriend.co.kr

카톡. kimsol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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